카테고리 없음

프리티 알뜰폰 저렴한 요금제 확인해보기

헬퍼시드 2019. 2. 2. 12:57

알뜰폰을 기본요금제 1500원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 요금제는 그냥 사용하는 만큼만 후불로 지불하면 되는 요금제인데, 기본료가 최소라 많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저렴하게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고 많이 사용하면 할 수록 손해를 보는 요금제인것 같다.  


그래서 프리티 알뜰폰에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어떤게 있나 확인을 해봤다.


왜냐하면 지난 달 데이터 요금이 3만원이 넘어갔기 때문이다. 요즘 데이터 요금이 저렴한 것이 많은데 예전에 적용된 요금제라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내가 사용하는 프리티 알뜰폰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롯데 제휴카드, 하나 제휴카드 혜택이 눈에 띈다.


아쉬운 건 , 난 카드가 없다. 있다면 직불카드만 있을 뿐이다.

내 인생에 두번 다시 카드는 없을 것 같다. 뭐 수입일 일정 금액이상 있다면야 카드가 있으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혜택인 것 같다.


1월달 요금을 얼마전에 지불했다. 기본료 기준이라 금 3만원도 이다. 넘 아까운 생각이 한번 더 스쳐지나간다.


추천 요금제인데, 이 중 하나를 선택해 볼 생각이다.



LTE 28.6 이나 USIM프리티데이터중심6.6 중 선택해야 할것 같다.


요즘은 알뜰폰과 기존 이동3사와의 요금제의 차이가 많이 없어진 것 같다. 

위 알뜰폰 요금제와 시내 매장에서 제시하는 요금제를 충분히 살펴본 후 데이터 요금제를 신중히 고려해야한다.


이번에 요금제를 확인하면서 우연하게 알았지만 편의 서비스가 많이 제공된다는 걸 새삼스럽게 알았다.


매너콜+필링서비스 할인 제공, 착신전환 플러스 , 스마트로밍데이터(전세계 150여개국 하루 만원)


모르면 속상한 무료서비스




내가 가장 재미있게 확인해본 건 필링서비스다.

필링이란 통화를 기다리는 상대방을 즐겁게 하는 서비스로 기존의 단조로운 기계음 대신 음악 또는 멘트를 들려주는 부가서비스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컬러링 서비스와 같은 것이다.


간당한 사용방법을 올려볼려니 넘 설명문구가 길어 그냥 패스한다. ㅎㅎ



알뜰폰 프리티를 이용하는 사람들는 기본 이용료를 사요하다 데이터량이 많아져 요금 폭탄을 맞을 경우 꼭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 요금제를 확인한 후 자신에 맞는 요금제를 꼭 선택해보시길 권장해봅니다.